1. 채용분야 및 인원
신분 |
인원 |
지원분야 |
자격(증) 및 경력 우대사항 |
정규직 |
0명 |
행정 |
- 4년제 대학 졸업(예정)자 - 세무, 회계, 컴퓨터 등 대학 행정업무 필요한 자격증 소지자 - 기획, 인사, 평가, 예산, 구매, 4대보험, 세무, 회계 등 관련 업무 경력자 |
2. 응시자격
❍ 필수사항
- 사립학교법, 지방공무원법 및 본교 직원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- 공무원임용시험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
❍ 우대사항
- [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]에 의한 취업 지원대상자 우대
- [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]에 의한 장애인 우대
3. 채용조건
❍ 급여 : 내규에 따름.
❍ 근무시간 : 주 5일 근무, 1일 8시간(09:00~18:00, 휴게시간 1시간)
❍ 연금 : 사학연금 가입대상(수습기간 3개월 국민연금 가입)
❍ 정규직(수습기간 3개월) :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 임용 결정
※ 이외의 복무 등 기타사항은 「한라대학교 교직원 복무규정」에 따름
4. 전형방법
□ 전형방법: 1차 서류전형, 2차 인성검사(MMPI), 면접전형(개별 및 제시문 평가면접)
❍ (1차) 서류전형
-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면접 통보
❍ (2차) 면접전형
- 면접대상 : 1차 서류전형 합격자
- 면접방법 : 인성검사(MMPI), 면접전형(개별 및 제시문 평가면접)
* 제시문 평가면접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5. 채용일정
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채용공고 및 접수 |
2025.07.30.(수)~2025.08.12.(화) |
이메일 접수, 일정변경 |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2025.08.14.(목) |
개별통보, 일정변경 |
면접전형 |
미정 |
개별통보 |
최종 합격자 발표 |
2025.08.25.(월) |
개별통보 |
채용(예정) |
2025.09.01.(월) |
변동될 수 있음 |
※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6. 지원서 접수
❍ 서류접수
(1) 응시원서(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수집및이용동의서) (본교 소정양식) 각 1부.
※ 자필 서명 후 1개(합본)의 pdf파일로 제출
(2) 이메일접수(acade.mic2@halla.ac.kr)
※ 이메일 제목 “정규직(지원자성명)”
(3) 관련문의: 총무과 033-760-1162
❍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(면접전형 당일 대기장소에서 제출)
(1) 최종학력 및 성적증명서 각 1부.
(2) 경력/재직증명서(지원서에 작성한 모든 경력사항) 각 1부.
* 근무기간, 신분(정규직/계약직), 담당업무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 확인자 및 연락처 기재
* 경력사항에 미기재한 경력은 추후 호봉 산정시 반영되지 않음.
(3)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.
(4) 자격증 사본(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증) 각 1부.
(5) 군복무확인서(해당자) 1부.
(6) 기본증명서 1부.
(7) 주민등록등본 1부.
(8)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(보훈처 발행, 해당자) 1부.
(9) 장애인복지카드 사본(해당자) 1부.
*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제출
7. 기타사항
가. 접수 완료 후 지원서 내용은 수정 불가하며, 지원서의 기재 오류, 연락두절 등으로
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나.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, 임용일 기준 한 달 이내 퇴직, 합격취소, 임용 결격사유 발생 등으로
최종 합격이 되지 않을 경우 불합격자가 아닌 지원자 중에서 차 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다. 추후, 지원서 또는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라.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마. 공고된 일정 등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변경 공고합니다.
바. 채용서류 반환안내: 채용절차법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 적용
2025.07.31
한라대학교 총무처장